본문 바로가기

Diet

[다이어트 3일차] 리프레쉬 5.7

 

 

이날은 본격적인 다이어트 3일차... 뭐 식단조절한 건 거의 10일 정도 됐다. 그런데 이로부터 3일 전부터 나는 빡센 식이요법에 돌입했다.

 

그래도 먹을 건 다 먹자 주의인데. 아침밥은 현미밥과 쌈... 채소 위주 점심은 단호박샌드위치 반쪽 저녁은 아보카도+토마토 샐러드 등...

 

그런데 친구 만날 일이 생긴 것이돠. 된장. 그래서, 급 찾은 곳이 연남동 리프레쉬 5.7

체인점인 듯 한데 연남동에도 있었다. 우리는 리코타치즈샐러드랑 소고기가 들어간 산체스? 셀러드와 단호박 스프 주문

 

 

 

 

 

 

곡물빵이 하나 들어가 주시고,,,, 샐러드 잎과 리코타 치즈 그리고 자두 등이 들어가 있다. 보통 리코타 치즈 샐러드엔 적포도가 들어가기 마련인데 자두를 대신 넣었다.

 

그런데 자두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넘나 잘 어울린다! 신의 한수! 레시피 하나 얻어간다......그리고 발사믹 드레싱 소스 주신 듯.

 

 

 

 

산체스 샐러드.... 약간 스파이시한 양념이 된 소고기에 샐러드와 위에는 나초를 몇개 얹어 주는 샐러드다.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루를 솔솔 뿌려주는 레시피.

 

아보카도가 잘 어울린다기에 1500원 주고 아보카도 토핑 추가. 산체스 샐러드 원래 가격은 8900원이었던 거로 기억.

 

 

 

이것은 너무 신세계의 맛. 소고기를 적당히 양념해 아보카도와 거기에 체다치즈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 먹으니... 완전 믹스매치가 짱 잘 어울리는 것임.

 

아보카도 주문해서 곧 올 것이고, 소고기 양념만 어떻게 해서 만들어 먹으면 짱이겠음... 다이어트 레시피 또 얻어갑니다. 나초도 넘나 잘 어울리는 것.

 

 

 

 

 

단호박 스프도 적당히 버터리하면서 고소하고 달콤하고 넘나 맛있다.

 

 

요건 살짝 배 안차는 샐러드여서.. 우린 소고기 토핑(2000원) 하나 추가함...

 

 

 

 

가격은 총 2만5000원 정도(소고기 토핑/빵 하나/아보카도 토핑 추가) 나온 거 같다.

다이어트에도 전혀 걱정하지 않고 맛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다이어트 레시피를 얻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한 집이었다.

담번엔 내가 직접 만든 다이어트 레시피를 올리리라.. 30년이 넘도록 계속된 비만과는 내가 이번 기회에 영영 이별하리라.